|
|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|
[업무안내] 직원 현황서(직렬,직급 등) 제출 안내 |
작성자 |
관리자 |
작성일 |
2012-04-26 |
조회수 |
10452 |
* 관련 : 복불 12-21호 및 재불12-09호(직원 현황서 제출 안내 : 2012.04.25 ) / 법인 인사관리 규정
사회복지법인 및 재단법인 불국토 청소년도량의 전 산하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4월 30일까지 직원 현황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제출사항 : 직원현황 (엑셀파일 : 지대방에서 다운로드) - 현황파악 기준 : 4월 1일자
2.제출마감 : 2012년 4월 30일(월) 오후 6시(시간 엄수)
3.제출방법 : 메일제출(공문 및 붙임자료 포함)
4.제 출 처 : 법인사무국(담당 : 정하나 / hana859@nate.com)
5.기 타 1) 작성요령은 법인규정집 및 엑셀파일 내용 참조. 2) 정규직과 계약직(인턴 및 요양보호사) 별도 장으로 각각 작성. 3) 기존의 월별 직원현황 제출은 동일하게 진행.
너와 나 차별없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불국토_()_
|
download :
복사본 직원현황(직책 등).xls
|
|
이전글 : [안내]근로자의 날 휴무 권고
|
다음글 : [공고]수영구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양윤정선생님 결혼을 축하합니다.
|
|
|
|
|
|
|
|